본문 바로가기

꼬마마녀

지라프 심플 유아변기커버 A03 약하지만

변기,비데용품 지라프 심플 유아변기커버 A03
19% 13,900원에서
11,180원 가격
캐시적립 혜택 최대559원 적립 가능합니다.

지라프 심플 유아변기커버 A03 상품


약간 약하지만 대체로 만족 | 뒷면 사출부분에 색번짐이 살짝있지만 교환해보니 다 똑같아 그냥쓰기로 결정!
전에 쓰던 유아변기보다 약한지 고리부분 홈이 들어가 나오지 않는다…ㅠ;
그래도 앞쪽이 튀어나와 있는 변기는 이제 앉기가 불편하고 아직 그냥 변기엔 앉힐수 없는 과도기엔 딱인 변기
아이도 편안해하고 부모도 대체로 만족!


외출시, 여행용으로 최고입니다 | 외출시 아이용 변기가없는 곳은 변기 사이즈가 너무커서 아이가 빠질까봐 늘 불안해해서 불편하고 또 변기가 더러울까봐 신경이많이 쓰였는데 가볍고 사이즈도 작고 너무 두껍지않아 들고다니기 완전 좋습니다 외출시,여행 갈때 꼭 챙기는 필수품이예요!

쿠션감도 좋고 냄새도 전혀 없습니다

아이가 전혀 거부감 없이 좋아하고 외출시에도 응가를 편히 할수있어 최고입니다!


세척이 용이해서 참좋네요 | 6살 4살 아이들 전에쓰던플라스틱유아변기가 깨진것도있고
세척도 불편하고해서 새로 두방다 바꿔 봤어요
세상편하네요 그때그때씻기 번거롭지않고 간단해요
4살아이 급하게가서 잘못얹어놔서 한번 빠질뻔하긴했네요 처음변기할때는위험할수있으니 잘봐주셔야할듯하고 그런면만조금신경쓰면 가격대비 아주좋으네요


메인보다는 휴대용 | 부피차지 안해서 걸어두기에도 좋고. 밀림도 적고. 아이가 혼자 변기에 올려 사용하기 수월해 좋아요. 물세척해도 물 스며들일 없어 더더욱 좋아 위생적임다!!!


지라프 심플 유아변기커버 A03, 핑크정말심플 ㅋㅋㅋㅋ가볍긴한데 집에서 메인으로 쓰기엔 많이 부족하고 외출용이나 시댁이나 친정등 자주가는곳에 살짝 놓고다니기 좋은 정도


지라프 심플 유아변기커버 A03 상품구매


The post 지라프 심플 유아변기커버 A03 약하지만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